주문 관련 정보

결제 수단

OtterBox 웹사이트에서는 VISA, Mastercard 및 JCB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보안정책에서 본사의 온라인 주문 시스템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변경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후에는 해당 주문 내역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주문 내역에서 오류를 발견 시 "긴급 - 주문 오류"라는 제목 하에 customerservice@otterbox.com.hk 으로 즉각 연락하셔야 합니다. with subject line - "Urgent - Ordering Error". 즉시 연락을 취하지 않는 경우 주문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본사의 자동 시스템은 본사의 자동 시스템으로 인하여, 주문은 접수되는 즉시 자동적으로 본사의 Fullfillment 부서로 제출됩니다.

할인 코드

쿠폰 코드 사용에 어려움을 겪으며 해당 쿠폰 코드를 처음 사용 시, 표기된 대로 해당 코드를 입력바랍니다. 반드시 “쿠폰 코드”라고 기입된 항목에 쿠폰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본사는 접수된 주문의 결제 관련 사항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청구

주문서가 제출된 후, 해당 주문의 총 금액에 대하여 사전 결제 승인이 됩니다. 사전 결제 승인은 즉시 처리되지만, 사전 결제 승인이 결제 처리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은행에서 승인처리 되지 않을 시 해당 주문은 결제처리되지 않으며 주문 확인서가 발부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에게 해당 주문의 금액은 청구되지 않습니다.

처리되지 않는 주문

아래의 경우 주문은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아래의 경우 주문은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결재액이 한도 초과할 시  
  • 카도 보안 번호가 정확하지 않을 시. 대부분의 신용 카드의 경우, 신용 카드 뒤에 명시되어있는 3자리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 부정확한 카드 번호 또는 만료일
  • 주문이 처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여전히 사전 결제 승인이 취소가 되지 않을 시 우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결제처리가 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은행 계좌에서 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단순히 사전 결제 승인이기 때문에 2~3일 이내에 (영업일 기준) 계정에서 취소처리됩니다. 본 웹사이트에서 신용카드 관련 문제가 발생시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ustomerservice@otterbox.com.hk

OtterBox는 주문 처리전 가격 오류를 정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